코로나 재검출자 확산, 건강 유의

GREETINGS

세무tv 대표 김영지


“이제 눈을 들어 더 넓은 새무컨설팅의 영역으로 바라보십시오“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글로벌 이슈인 ESG와 메타버스의 키워드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단순 기장업무를 기반으로 보다 적극적인 세무업무역역 확대와 사회적 지위 고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세무tv와 함께 하시는 많은 세무사님들이 그 해결을 위해 "세무컨설팅전문가최고과정"을 개설해 지속적으로 물리적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계십니다.


   세금과 절세는 사회 전반에 걸쳐 개인과 기업에 두루 관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절세에 대한 요구는 시대가 흐를수록 그 요구가 전문화되어 늘어가고 있는 반면, 그 요구에 대한 컨설팅은 세금에  대한 전문가인 세무사가 아닌 타 자격사나 기업에 의해 그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세무TV 기장시대에서 컨설팅 시대로 변하고 있는 그 중심에 세무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더 중요함을 인식하고 현장 실무 위주의 새로운 방식의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을 개설 운영했습니다. 제1기, 제2기, 제3기, 제4기를 거쳐 이제 5기 과정을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은 따로 홍보하지 않아도 될 만큼 신청률이 높은 교육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또한 강의해 주시는 교수(세무사, 전문가)님들도 더욱 열강으로 강의해 주시고 계십니다. 이번 5기 과정은 양도상속증여 컨설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강으로는 세무사무소 경영 컨설팅과 세무사 ESG평가 필요성에 대해 구성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교육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교수님들과 수강자 간에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교육 후에도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도 150여명에 달하는 교수님들과 수강자분들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집니다.


   금번 제5기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은 양도상속증여 부문으로 수강하시는 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시리라 확신합니다.



이제, 세무업계에서 명실상부한 세무컨설팅교육으로 자리를 잡은 

세무TV의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을 통해 교수님과의 소통이 가능합니다.



   세무컨설팅에 대한 자기계발과 세무사계의 업무 영역 확대와 세무업계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이고 실제 적용해 추가 수익을 창출이 가능하도록 전문지식과 실무를 교육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로 정보를 공유하는 새로운 세무컨설팅 분야의 최고급 강좌인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세무티브이 
대표  김 영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