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 TCP CLUB


대표 김영지

상을 바로 보시면 지금 이 시대가 세무사를 얼마나 절실히 요구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세무TV가 함께 하는 순간부터 상상은 현실이 됩니다.

근 4차산업시대가 도래하면서 세무사의 업무영역의 확장과 세무전문영역에 대한 수호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식이 팽배해지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을 위해 다수 전문 세무사들이 자신만의 전문분야에서 세무사의 전문능력 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기장시대에서 컨설팅 시대로 변하고 있는 그 중심에 있는 세무사의 전문능력 함양을 위해 흩어져 있는 세무전문 핵심 노하우를 하나로 묶어 새로운 방식의 『세무컨설팅 최고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자 합니다.

과정의 특징은 사회 각 분야의 절세컨설팅에 대해 기본적인 개요가 아닌 ‘NPL 자산의 평가와 양도상속증여를 통한 절세’, ‘무형자산 감정평가액 산정절차의 이해와 절세’ 등 실제 이슈가 되고 있는 전문분야의 구체적인 이해와 실무를 습득하고 이를 활용해 절세안을 도출해서 고객요구에 대한 산출물을 제공하게 하는 차세대 교육입니다.

강의 방식은 크게 3단계로 진행됩니다. 1단계로 세금과 관련된 사회 각 분야의 핵심 이슈와 주제에 대해 국내 최고 전문강사를 초빙해 강의를 먼저 듣습니다. 이어 2단계로 초빙강사의  강의에 대해 그 분야의 세무업계 최고 세무사의 절세방안에 대한 강의를 듣습니다.  마지막 3단계로 강의 내용에 대해 개별 사례를 중심으로 강사와 수강자간 브레인스토밍과 토론을 통해 활용 가능한 도구(Tool)을 통해 산출물(Report)을 도출하는 단계로 진행됩니다.

무컨설팅에 대한 자기계발과 세무사계의 업무영역확대와 세무업계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이면서도 현장에 실제 적용함으로서 컨설팅 분야의 추가 수익을 창출이 가능하도록 전문지식과 실무를 교육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로 정보를 공유하는 새로운 세무컨설팅 분야의 최고 교육프로그램인 『 세무컨설팅 최고전문가 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무티브이 대표  김 영 지